캠핑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2020. 6. 1. 03:30카테고리 없음


캠핑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우리가 점점 더 많은 야외 테마의 TV 프로그램을 볼수록, 요즘 더 많은 가족들이 캠핑을 떠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사람들 중 한 명이고, 야외에서 기억하기 위한 모험을 원한다면, 계속해서 읽고, 해야 할 몇 가지 올바른 일들을 배워라.




캠핑할 때는 항상 어두워지기 전에 피난처를 찾아라.


밤이 되면 음식을 만들고, 나무를 찾고, 텐트를 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완전한 어둠 속에서 보려고 애쓰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더욱 어려울 수 있다.


이 자세로 끝나서는 안 된다.


은신처를 찾아 어둠이 깔리기 훨씬 전에 밤을 위한 야영지를 만드십시오.




너와 네 가족, 그리고 네가 가지고 다니는 모든 것들이 아마 더러워질 거라는 걸 명심해.


이에 대비하는 것은 그것이 일어날 때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할 것이다.


이것을 자유를 즐기고, 머리를 숙이고, 평소보다 더러워지는 기회로 삼아라.


집에 돌아오면 샤워하고 아주 깨끗해질 시간은 충분해.




서바이벌 키트는 가는 곳마다 포장되어 운반되어야 한다.


서바이벌 키트는 성냥, 응급처치 필수품, 플레어 건, 칼 등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 키트는 위험한 상황에 처하면 목숨을 구할 수 있다.


야영지에 남겨두지 말고 반드시 몸에 지니고 다니도록 하라.




텐트가 여러분과 함께할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히 맞도록 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도록 하십시오.


텐트 안에 잠잘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고 방에 있는 사람마다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려고 한다.




당신이 준비하는 방법은 당신의 캠핑 여행이 재미있을지 위험할지를 결정할 것이다.


캠핑 여행에는 항상 적절한 계획이 수반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곳에 간다면, 야생동물을 조사하고 날씨와 지리를 조사하라.




캠핑 갈 때 오렌지 같은 것들을 싸라.


그들은 영양분이 풍부하고 모기를 멀리하기도 한다.


오렌지를 다 먹은 후, 노출된 신체 부위에 껍질을 문지르면 피를 빨아들이는 벌레가 없어진다.




충분한 양의 적절한 음식을 싸야 한다.


여행 중에는 상하지 않는 음식을 꼭 챙겨가도록 해.


한 차례의 식중독은 멋진 여행을 매우 빨리 끝낼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갈 모든 음식을 적절히 준비하고 어떤 종류의 예방책을 강구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강아지를 데려오기로 결심했다면, 긴 목줄을 챙기고 모든 사람들이 애완견을 주의 깊게 감시할 수 있도록 말이다.


개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캠핑 가는 동안 명심해야 해.


또한, 개는 주의 깊게 관찰되지 않으면 여러분의 캠프장이나 다른 사람의 캠프장을 손상시킬 수 있다.




캠핑의 주요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그 땅에서 떨어져 살자는 것이지만, 여전히 잘 준비해야 한다.


이불은 침낭 외에도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이것은 온도가 너무 차가워지거나 딱딱한 바닥에서 잘 때 여분의 패딩으로 유용하다.




여러분이 캠프장에 있을 때,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부드럽고 평평한 땅에 텐트를 쳐라.


바위가 많고, 가파르거나, 습한 곳은 여러분에게 불편한 수면 경험을 의미한다.


방수포나 플라스틱 시트를 텐트 바닥 아래에 놓아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캠핑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불쑥 나타나는 간단한 상황에 대처할 준비가 잘 되어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고 있으니, 여러분의 여행을 즐기는데 집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