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비디오 게임을 쉽게 알 수 있음

2020. 6. 1. 03:3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비디오 게임을 쉽게 알 수 있음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것 같다.


전세계의 사람들은 컴퓨터, 텔레비전, 전화기로 게임을 한다.


여러분이 이 세계적인 열풍에 어떻게 동참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자녀가 게임을 선물로 받거나 선물을 구입하는 경우 ESRB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등급은 부적절한 콘텐츠를 피할 수 있도록 자녀의 연령 수준에 가장 적합한 게임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게임이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당신의 아이가 배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을 살 때는 폭력이나 성인용 콘텐츠가 없는 게임만 구입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다른 부모들의 후기를 검색하여 자녀에게 적합한 게임의 몇 가지 예를 찾으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할 때는 휴식을 취하라.


규칙적인 휴식을 강요하지 않는다면, 실제로 놀이에 중독될 수 있다.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고 마음이 가벼워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놀고 있는 시간의 양에 관해서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의사에게 말하라.




가능하다면, 지역 도서관에서 게임을 구입하기 전에 게임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의 지역 도서관은 요즘 그 도서관이 제공하는 것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도서관은 보통 모든 다른 시스템에 대한 게임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므로 미리 전화해서 원하는 타이틀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비디오 게임 재생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게임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비디오 게임 중독과 같은 것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게임 세션 제한.


하루에 한 번만 세션을 수행하고 해당 세션을 최대 3시간으로 제한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연속해서 여러 시간 동안 경기를 한다면, 여러분은 휴식을 많이 취하도록 하라.




그 오래된 비디오 게임들을 버리지 마라.


당신은 많은 비디오 게임 소매점에서 그것들을 교환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현금으로 팔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에게 새로운 게임과 교환할 수도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기가 당신의 게임 니즈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원하는 게임 유형을 파악한 후 시스템 및 기능에 대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온라인으로 조사 좀 해 봐.


게임 시스템을 소유한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세요.


게임을 위한 새로운 콘솔을 얻으려고 할 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십시오.




아이들이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잘 지켜봐라.


그들이 누구와 게임을 하고 있는지 계속 감시해.


어떤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을 다루기 위해 온라인 게임을 사용한다.


그러니 아이들을 안전하게 하고 아는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제한하십시오.




자녀가 하는 게임에 나이에 맞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게임 패키지에서 등급을 확인하여 적절한 게임을 선택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어떤 게임들은 폭력을 조장하는데, 이것은 분명히 필요하지 않은 것이다.




네 몸은 놀면서 무엇을 하고 있니? 여러분이 오랫동안 게임을 하기 위해 앉을 때, 척추를 곧게 펴는 것을 돕기 위해 앉을 안정 공을 얻는 것을 생각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더 활동적인 게임을 한다면, 여러분은 오랫동안 앉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새로운 게임을 검색할 때 온라인 경매 사이트를 조사하십시오.


경매 사이트는 당신이 중고 게임을 더 싸게 살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가장 공정한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약간의 조사를 하라.


몇 번의 입찰이 있으면, 그 게임은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다른 게임 매니아들과 교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게임은 종종 혼자 하는 활동이기 때문에, 실제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온라인에서, 특히 온라인에서 발견된 비디오 게임 포럼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자료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오래된 게임을 팔고 있다면, 관심을 끌기 위해 온라인 광고를 꼭 올려라.


이베이(EBay)는 게임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지만, 먼저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배송 문제가 있거나 경매 사이트에서 돈을 내지 않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무료 마켓플레이스 앱을 사용하여 Craigslist나 Facebook에 광고를 게시해 보십시오.




매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


그 수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재미에 동참하십시오! 장르를 고르고 한번 가봐!